잘 지내고 있니?

2008.04.09 14:56

최석영 조회 수:813

그래, 잘 지내고 있니?
그쪽은 어떠니 한국은 봄이 와서 넘넘 아름답게 변하고 있어.
다른 나라에 있어 전화나 메신저로 통화 하지 못해 아쉽지만
꿈을 찾아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.

늘 멋진 꿈 꾸며 건강하렴.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394 비밀글 궁금하지?ㅋㅋ [4] Dept.of 2003.09.06 8
393 ^ㅡ^;; [1] Dept.of 2003.09.04 9
392 얼레리~꼴레리~~~ㅋ [1] ★량이 2003.09.02 10
391 도배를 위한 목적?ㅎㅎ; [2] Dept.of 2003.09.05 12
390 놀러왔구나? [1] ... 2004.10.12 63
389 주로님. [3] ... 2004.09.18 66
388 너의 다섯번째 여인이란다!ㅋㅋㅋ [1] 팔랑팔랑♡ 2005.12.26 66
387 안녕하세여. [1] ... 2004.09.17 67
386 일기나 쓰고갈래욤. [1] 유관순 2005.08.19 71
385 ㅡㅡ....... [1] 꽁지 2003.09.02 229
384 ㅋㅋ 첨으로 와봤다. [1] 정재호 2004.03.12 433
383 흠흠.. [1] 황상일 2003.04.05 442
382 리녈 축하! [1] gabal 2004.09.26 455
381 멋지다~^-^ [1] 밀캬 2003.04.06 477
380 세상속으로.. [1] Dept.of 2003.09.13 509
379 축구 한번 하지..ㅋ [1] 서종훈 2004.10.07 522
378 야~~~~~~ [1] ★량이 2004.02.11 552
377 콜때려라 [1] ☆깜탄☆ 2004.11.03 578
376 수고요~~ [3] 백화초란 2003.03.12 587
375 우째.. [1] 상일 2003.03.11 591
374 이미지... [2] 아돌 2003.09.05 592
373 핫핫 제가 빠질수는 없죠... [1] 프리 2003.03.12 596
372 이거 왜 글로간거에요 주로님? -_-... [2] 아돌 2003.09.05 596
371 ㅎㅎ 요기는 집이 아닌데용~ [1] 프렌 2003.03.12 600
370 축하드립니다...!!! [3] 쭈니 2003.03.12 605
369 열으셨군요... [2] 미소천사 2003.03.12 607
368 언제 정식 오픈하죠...? [1] 쭈니 2003.03.13 607
367 우오~ [1] 밤이 2003.03.13 609
366 응컁컁;; [1]  …tragic…  2003.09.05 615
365 나당~~ [2] 이지훈 2003.09.03 617
364 흠냐; [1]  …tragic…  2003.09.02 636
363 헙..길동..;; [1] 하루 2003.09.02 639
362 안녕하세요~ ^^ [1] 아돌 2003.09.02 643
361 안녕요/ 주로님>ㅅ<// [1] 라사이키 2003.03.13 644
360 밥팅이 보시오. [4] 꽁지 2003.08.16 649
359 오홋.. [1] 레이 2003.08.22 659
358 쭈루~~~ [1] ★량이 2003.08.17 662
357 고마워요.. ^^ [1] 레이 2003.08.18 662
356 *^---------^* [1] 레이 2003.08.27 663
355 다운완료.. ㅎㅎㅎ [1] 레이 2003.08.14 665
354 o_o [2] 레이 2003.09.01 665
353 대문짝도 고쳐졌다 -_-/ [1] 아돌 2003.09.03 669
352 어헐;; [1]  …tragic…  2003.08.27 670
351 안녕하세요^^ [1] 물빛민희 2003.03.13 673
350 ^^* [2] 레이 2003.08.12 674
349 훔.. [1] 눈물꽃.. 2003.09.03 675
348 ㅜ.ㅠ [1] 레이 2003.08.14 676
347 juroweb에서도 이미지네임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~! [6] juro 2003.03.24 677
346 저 이름표 달래요~ [1] 오세안:) 2003.08.21 679
345 주로야.. [1] 눈물꽃.. 2003.09.02 680
344 안녕하세요^ㅂ^ [1] 오세안:) 2003.08.16 681
343 쥬로형 까꿍 -_-; [1]  …tragic…  2003.08.26 686
342 허허... [1] 체이 2003.09.02 686
341 씁- [1]  …tragic…  2003.08.28 689
340 어디가써~~~? [1] ★량이 2003.08.14 692
339 일상의 탈출을 꿈꾸며~ [1] 글로리아 2003.08.20 692
338 앗싸~~쭈로컴백!! [1] ★량이 2003.08.19 693
337 올아빠~ㅋㅋ [1] 세희 2003.09.03 695
336 야아- 주로자식!!ㅋㅋ [2] 지현 2003.08.31 696
335 참 깔끔하고 귀엽네요 [3] 약물이요 2003.03.12 703
334 약속대로!! [2] ★량이 2003.08.11 705
333 오랜만... [1] 밀캬 2003.08.25 705
332 리뉴얼 축하해~ ^^ [1] 체이 2003.08.12 708
331 음훼~ 잡담... [1] 하형종(제로스) 2003.03.12 710
330 으음, 처음이네요- [1] 지현 2003.08.24 710
329 가을밤 [1] 체이 2003.08.20 711
328 아하하하하하.. [1] 눈물꽃.. 2003.08.31 712
327 야.. [2] 눈물꽃.. 2003.08.11 713
326 bgm모니 ㅠㅠ [5] 눈물꽃.. 2003.09.02 724
325 안냐세요 ^-^ [1] saki 2003.08.23 727
324 ^ ^삭막한 세상에서 살아 남는 법.~!! [1] 조기혜 2005.12.14 727
323 오늘도.... [1] 쭈니 2003.03.17 738
322 w o w ! [1] 유미옥 2005.10.23 738
321 ^ ^zz [1] 조기혜 2005.12.10 738
320 주로야~~ [1] 밀캬 2004.11.09 739
319 또... [2] 쭈니 2003.03.19 740
318 쩡아야~- _-; [3] Dept.of 2003.09.03 743
317 헤헤 추카드립니다~ [1] Casey 2003.03.18 744
316 이제 질문끄읏.... [1] 쭈니 2003.03.22 744
315 가입인사..... [1] 쭈니 2003.03.16 745
314 깽판.... [1] 프리 2003.03.16 748
313 미라씨를 포기해라!!해라!! [2] 페퍼민트 2003.09.01 748
312 이.... 무엇인가... [2] 프렌 2004.09.25 749
311 오호 홈피가 리뉴얼 좋은데.. [1] 2004.10.02 749
310 아아....지금 새벽 1시 25분입니다... [2] 프리 2003.03.21 751
309 오오오오 [1] 가후레 2004.10.30 751
308 추카해요 =ㅅ= [1] 아돌(미췬ㅡㅡ) 2003.03.17 752
307 또 왔어요....주로님 이제 짜증나시죠..? [1] 쭈니 2003.03.16 753
306 에햏;; [1]  …tragic…  2003.05.25 753
305 오호~ [1] 새롬 2004.09.25 754
304 ㅎㅎㅎ [1] 권유진 2004.10.12 755
303 오늘은... [1] 쭈니 2003.03.26 756
302 안녕하세용~ ^^ [2] whitex 2003.08.07 756
301 ^ㅡ^;; [1] mei 2003.06.18 757
300 주로- [1] 밀캬 2003.04.14 758
299 에헹~? [1]  …tragic…  2003.08.05 758
298 -_-; [1] 희아 2004.09.24 758
297 이런~ [2] 박소영 2003.08.08 759
296 훗-_-; [1] 조창희 2004.09.25 759
295 ㄴㅏㅏㅏㅏㅏㅏㅏㅏㅏ도~♡ [1] 홍지원♬ 2004.11.03 759

© juroweb 2003-2014. All rights reserved
log 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