좋은 하루.. ^^

2003.07.29 10:18

레이 조회 수:792

즐거운 하루의 시작입니당.. ^^

오늘 너무 일찍 일어난것 같아요.. ㅋㅋㅋ

방학 되면 11시.. 거의 오후가 다 되서 일어나는데 요즘은 그나마

출근하던 버릇이 아직까진 남아 있는지 아침에 8시만 되면 눈이 떠지네요..

아마 일주일만 더 지나면 오후에 일어나지 않을까 싶은뎅..^^

앞에 들어오면서 공지 봤거든요..

열정만으로 안된다는 말..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뿐만 아니라

거의 모든 경우게 통하는 말인것 같아서 괜히 가슴이 뜨끔하더이다..ㅎㅎㅎ

정말 그런거같아요..

요즘 제 상황도 그렇고.. 아무리 열정이 많아도 뒷받침 되는 그 무언가가 없으면

아무 소용이 없다는..  절실히 느끼고 있어용.. ^^

아침에 일어나면 컴앞에 앉는게 습관이 됐어요..

지금 배가 고파서 왜 배가 고픈가 생각해보니 아침도 안먹구 이러구 있다는.. ㅡㅡ;;

얼른 밥 먹으러 가야겠어요..ㅎㅎ

주로님~ 즐건 하루 되세요.. ^^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394 ^ㅡ^;; [1] Dept.of 2003.09.04 29
393 얼레리~꼴레리~~~ㅋ [1] ★량이 2003.09.02 37
392 도배를 위한 목적?ㅎㅎ; [2] Dept.of 2003.09.05 45
391 비밀글 궁금하지?ㅋㅋ [4] Dept.of 2003.09.06 55
390 주로님. [3] ... 2004.09.18 175
389 놀러왔구나? [1] ... 2004.10.12 191
388 너의 다섯번째 여인이란다!ㅋㅋㅋ [1] 팔랑팔랑♡ 2005.12.26 194
387 일기나 쓰고갈래욤. [1] 유관순 2005.08.19 209
386 ㅡㅡ....... [1] 꽁지 2003.09.02 258
385 안녕하세여. [1] ... 2004.09.17 262
384 ㅋㅋ 첨으로 와봤다. [1] 정재호 2004.03.12 472
383 세상속으로.. [1] Dept.of 2003.09.13 529
382 리녈 축하! [1] gabal 2004.09.26 576
381 야~~~~~~ [1] ★량이 2004.02.11 593
380 흠흠.. [1] 황상일 2003.04.05 593
379 이미지... [2] 아돌 2003.09.05 617
378 우째.. [1] 상일 2003.03.11 620
377 멋지다~^-^ [1] 밀캬 2003.04.06 621
376 우오~ [1] 밤이 2003.03.13 622
375 이거 왜 글로간거에요 주로님? -_-... [2] 아돌 2003.09.05 623
374 수고요~~ [3] 백화초란 2003.03.12 624
373 ㅎㅎ 요기는 집이 아닌데용~ [1] 프렌 2003.03.12 629
372 핫핫 제가 빠질수는 없죠... [1] 프리 2003.03.12 633
371 축하드립니다...!!! [3] 쭈니 2003.03.12 636
370 응컁컁;; [1]  …tragic…  2003.09.05 641
369 언제 정식 오픈하죠...? [1] 쭈니 2003.03.13 645
368 축구 한번 하지..ㅋ [1] 서종훈 2004.10.07 650
367 열으셨군요... [2] 미소천사 2003.03.12 652
366 흠냐; [1]  …tragic…  2003.09.02 664
365 나당~~ [2] 이지훈 2003.09.03 672
364 안녕요/ 주로님>ㅅ<// [1] 라사이키 2003.03.13 673
363 헙..길동..;; [1] 하루 2003.09.02 677
362 안녕하세요~ ^^ [1] 아돌 2003.09.02 678
361 오홋.. [1] 레이 2003.08.22 681
360 다운완료.. ㅎㅎㅎ [1] 레이 2003.08.14 687
359 고마워요.. ^^ [1] 레이 2003.08.18 689
358 쭈루~~~ [1] ★량이 2003.08.17 690
357 *^---------^* [1] 레이 2003.08.27 690
356 어헐;; [1]  …tragic…  2003.08.27 696
355 밥팅이 보시오. [4] 꽁지 2003.08.16 698
354 ^^* [2] 레이 2003.08.12 703
353 o_o [2] 레이 2003.09.01 705
352 훔.. [1] 눈물꽃.. 2003.09.03 705
351 콜때려라 [1] ☆깜탄☆ 2004.11.03 705
350 대문짝도 고쳐졌다 -_-/ [1] 아돌 2003.09.03 706
349 안녕하세요^^ [1] 물빛민희 2003.03.13 707
348 앗싸~~쭈로컴백!! [1] ★량이 2003.08.19 713
347 쥬로형 까꿍 -_-; [1]  …tragic…  2003.08.26 717
346 ㅜ.ㅠ [1] 레이 2003.08.14 722
345 허허... [1] 체이 2003.09.02 725
344 주로야.. [1] 눈물꽃.. 2003.09.02 725
343 juroweb에서도 이미지네임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~! [6] juro 2003.03.24 725
342 일상의 탈출을 꿈꾸며~ [1] 글로리아 2003.08.20 726
341 저 이름표 달래요~ [1] 오세안:) 2003.08.21 726
340 약속대로!! [2] ★량이 2003.08.11 727
339 참 깔끔하고 귀엽네요 [3] 약물이요 2003.03.12 729
338 씁- [1]  …tragic…  2003.08.28 729
337 어디가써~~~? [1] ★량이 2003.08.14 730
336 오랜만... [1] 밀캬 2003.08.25 732
335 음훼~ 잡담... [1] 하형종(제로스) 2003.03.12 734
334 안녕하세요^ㅂ^ [1] 오세안:) 2003.08.16 737
333 으음, 처음이네요- [1] 지현 2003.08.24 740
332 야아- 주로자식!!ㅋㅋ [2] 지현 2003.08.31 740
331 올아빠~ㅋㅋ [1] 세희 2003.09.03 743
330 아하하하하하.. [1] 눈물꽃.. 2003.08.31 745
329 야.. [2] 눈물꽃.. 2003.08.11 751
328 가을밤 [1] 체이 2003.08.20 752
327 bgm모니 ㅠㅠ [5] 눈물꽃.. 2003.09.02 760
326 안냐세요 ^-^ [1] saki 2003.08.23 763
325 리뉴얼 축하해~ ^^ [1] 체이 2003.08.12 764
324 이제 질문끄읏.... [1] 쭈니 2003.03.22 769
323 오늘도.... [1] 쭈니 2003.03.17 775
322 추카해요 =ㅅ= [1] 아돌(미췬ㅡㅡ) 2003.03.17 777
321 주로- [1] 밀캬 2003.04.14 778
320 또... [2] 쭈니 2003.03.19 782
319 흠흠.. [1] 황상일 2003.04.05 784
318 이런~ [2] 박소영 2003.08.08 784
317 깽판.... [1] 프리 2003.03.16 785
316 ^ㅡ^;; [1] mei 2003.06.18 785
315 ;ㅁ ; [1] BARBIE♥ 2003.07.29 785
314 오홋~! [1] 레이 2003.08.03 787
313 민증사진 ?? [1] saki 2003.08.24 787
312 배너 훔쳐갑뉘다~ [4] 환이 2003.09.06 787
311 안녕하세요~ [1] 에스 2003.09.14 787
310 하하 [2] 쭈니 2003.03.24 788
309 에햏;; [1]  …tragic…  2003.05.25 788
308 ㅡ________ㅡ하핫~ [2] 꽁지 2003.07.30 788
307 안녕하세용~ ^^ [2] whitex 2003.08.07 788
306 또 왔어요....주로님 이제 짜증나시죠..? [1] 쭈니 2003.03.16 789
305 헤헤 추카드립니다~ [1] Casey 2003.03.18 789
304 미라씨를 포기해라!!해라!! [2] 페퍼민트 2003.09.01 789
303 오늘도... [3] 쭈니 2003.03.15 791
302 오늘은... [1] 쭈니 2003.03.26 791
301 까꿍.... [1] 쭈니 2003.09.14 791
» 좋은 하루.. ^^ [1] 레이 2003.07.29 792
299 이봐~쭈루~! [1] ★량이 2003.09.15 792
298 아아....지금 새벽 1시 25분입니다... [2] 프리 2003.03.21 793
297 ㅋㅋ 정답. [1] 꽁지 2003.08.11 793
296 자격증 따신것 축하 드립니다.. [1] 프리 2003.03.26 796
295 ^^ [1] 레이 2003.07.31 796

© juroweb 2003-2014. All rights reserved
log 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