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용~ ^^

2003.08.07 05:31

whitex 조회 수:769

화이뚜 입니당.
^^
저 아랫글 보니깐... 제 동생이 다녀간거 같은... ^^
오늘 천둥.벙개 장난아니네영...
이런 날씨에 잠까지 안오공...
어제 봐떤 여우계단도 생각나공...
쨥~
잠을 접어야 할꺼 같네영...
지금쯤 주로님은 꿈나라겠어요...
좋은 꿈 꾸시구용
일어나셔서 가뿐한 하루 준비 하세용... ^^


추신: 제동생이랑 저는 남매 아닌디영~  -_-;;  자매랍니당.~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394 도배를 위한 목적?ㅎㅎ; [2] Dept.of 2003.09.05 19
393 ^ㅡ^;; [1] Dept.of 2003.09.04 20
392 얼레리~꼴레리~~~ㅋ [1] ★량이 2003.09.02 21
391 비밀글 궁금하지?ㅋㅋ [4] Dept.of 2003.09.06 23
390 너의 다섯번째 여인이란다!ㅋㅋㅋ [1] 팔랑팔랑♡ 2005.12.26 132
389 주로님. [3] ... 2004.09.18 133
388 놀러왔구나? [1] ... 2004.10.12 134
387 일기나 쓰고갈래욤. [1] 유관순 2005.08.19 142
386 안녕하세여. [1] ... 2004.09.17 187
385 ㅡㅡ....... [1] 꽁지 2003.09.02 243
384 ㅋㅋ 첨으로 와봤다. [1] 정재호 2004.03.12 443
383 세상속으로.. [1] Dept.of 2003.09.13 514
382 리녈 축하! [1] gabal 2004.09.26 524
381 흠흠.. [1] 황상일 2003.04.05 530
380 멋지다~^-^ [1] 밀캬 2003.04.06 555
379 야~~~~~~ [1] ★량이 2004.02.11 559
378 축구 한번 하지..ㅋ [1] 서종훈 2004.10.07 587
377 우째.. [1] 상일 2003.03.11 597
376 수고요~~ [3] 백화초란 2003.03.12 597
375 이미지... [2] 아돌 2003.09.05 599
374 이거 왜 글로간거에요 주로님? -_-... [2] 아돌 2003.09.05 601
373 핫핫 제가 빠질수는 없죠... [1] 프리 2003.03.12 608
372 ㅎㅎ 요기는 집이 아닌데용~ [1] 프렌 2003.03.12 610
371 축하드립니다...!!! [3] 쭈니 2003.03.12 613
370 언제 정식 오픈하죠...? [1] 쭈니 2003.03.13 613
369 우오~ [1] 밤이 2003.03.13 617
368 열으셨군요... [2] 미소천사 2003.03.12 618
367 나당~~ [2] 이지훈 2003.09.03 625
366 응컁컁;; [1]  …tragic…  2003.09.05 625
365 콜때려라 [1] ☆깜탄☆ 2004.11.03 643
364 안녕하세요~ ^^ [1] 아돌 2003.09.02 651
363 흠냐; [1]  …tragic…  2003.09.02 651
362 헙..길동..;; [1] 하루 2003.09.02 651
361 안녕요/ 주로님>ㅅ<// [1] 라사이키 2003.03.13 653
360 밥팅이 보시오. [4] 꽁지 2003.08.16 664
359 오홋.. [1] 레이 2003.08.22 668
358 *^---------^* [1] 레이 2003.08.27 668
357 쭈루~~~ [1] ★량이 2003.08.17 671
356 o_o [2] 레이 2003.09.01 671
355 고마워요.. ^^ [1] 레이 2003.08.18 672
354 대문짝도 고쳐졌다 -_-/ [1] 아돌 2003.09.03 675
353 다운완료.. ㅎㅎㅎ [1] 레이 2003.08.14 676
352 어헐;; [1]  …tragic…  2003.08.27 677
351 안녕하세요^^ [1] 물빛민희 2003.03.13 681
350 ^^* [2] 레이 2003.08.12 683
349 훔.. [1] 눈물꽃.. 2003.09.03 683
348 ㅜ.ㅠ [1] 레이 2003.08.14 686
347 juroweb에서도 이미지네임을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~! [6] juro 2003.03.24 688
346 저 이름표 달래요~ [1] 오세안:) 2003.08.21 691
345 쥬로형 까꿍 -_-; [1]  …tragic…  2003.08.26 692
344 주로야.. [1] 눈물꽃.. 2003.09.02 692
343 안녕하세요^ㅂ^ [1] 오세안:) 2003.08.16 694
342 씁- [1]  …tragic…  2003.08.28 695
341 허허... [1] 체이 2003.09.02 698
340 어디가써~~~? [1] ★량이 2003.08.14 699
339 일상의 탈출을 꿈꾸며~ [1] 글로리아 2003.08.20 701
338 앗싸~~쭈로컴백!! [1] ★량이 2003.08.19 702
337 야아- 주로자식!!ㅋㅋ [2] 지현 2003.08.31 705
336 올아빠~ㅋㅋ [1] 세희 2003.09.03 705
335 약속대로!! [2] ★량이 2003.08.11 710
334 오랜만... [1] 밀캬 2003.08.25 711
333 참 깔끔하고 귀엽네요 [3] 약물이요 2003.03.12 712
332 리뉴얼 축하해~ ^^ [1] 체이 2003.08.12 718
331 으음, 처음이네요- [1] 지현 2003.08.24 720
330 아하하하하하.. [1] 눈물꽃.. 2003.08.31 720
329 음훼~ 잡담... [1] 하형종(제로스) 2003.03.12 721
328 가을밤 [1] 체이 2003.08.20 722
327 야.. [2] 눈물꽃.. 2003.08.11 725
326 bgm모니 ㅠㅠ [5] 눈물꽃.. 2003.09.02 733
325 안냐세요 ^-^ [1] saki 2003.08.23 737
324 오늘도.... [1] 쭈니 2003.03.17 747
323 또... [2] 쭈니 2003.03.19 749
322 헤헤 추카드립니다~ [1] Casey 2003.03.18 752
321 이제 질문끄읏.... [1] 쭈니 2003.03.22 752
320 쩡아야~- _-; [3] Dept.of 2003.09.03 753
319 가입인사..... [1] 쭈니 2003.03.16 756
318 깽판.... [1] 프리 2003.03.16 757
317 추카해요 =ㅅ= [1] 아돌(미췬ㅡㅡ) 2003.03.17 759
316 에햏;; [1]  …tragic…  2003.05.25 759
315 미라씨를 포기해라!!해라!! [2] 페퍼민트 2003.09.01 759
314 아아....지금 새벽 1시 25분입니다... [2] 프리 2003.03.21 760
313 또 왔어요....주로님 이제 짜증나시죠..? [1] 쭈니 2003.03.16 762
312 오늘은... [1] 쭈니 2003.03.26 762
311 ^ㅡ^;; [1] mei 2003.06.18 763
310 주로- [1] 밀캬 2003.04.14 766
309 이런~ [2] 박소영 2003.08.08 766
» 안녕하세용~ ^^ [2] whitex 2003.08.07 769
307 ㅋㅋ 정답. [1] 꽁지 2003.08.11 769
306 오늘이 10일째~ [4] ★량이 2003.09.08 770
305 ㅡ________ㅡ하핫~ [2] 꽁지 2003.07.30 771
304 에헹~? [1]  …tragic…  2003.08.05 771
303 오늘도... [3] 쭈니 2003.03.15 772
302 흠흠.. [1] 황상일 2003.04.05 772
301 ;ㅁ ; [1] BARBIE♥ 2003.07.29 772
300 나 와찌~ [1] 프렌 2003.08.12 772
299 ^^ [1] 레이 2003.07.31 773
298 올때마다.. [3] 레이 2003.08.08 773
297 주로님... [1] 쭈니 2003.03.13 774
296 요즘.... [1] 쭈니 2003.03.29 774
295 리녈중이신가바여.. [2] 다인 2003.06.02 774

© juroweb 2003-2014. All rights reserved
log in